일상/해외여행

[나고야 여행]DAY-3 나고야 항🐬과 오스상점⛩, 이치란라멘🍜

by 반비🥰 2024. 4. 16.

[나고야 여행] DAY-2 나고야 성 나들이🌸

[나고야 여행]DAY-1 두근두근 첫 일본 여행 오늘은 첫 일본 여행을 가는 날이다! 그 목적지는 바로바로 나고야😝 왜 목적지가 나고야냐면 친구가 나고야에서 생활하고 있기 때문이지:) 친구인 모

success-notes.tistory.com

오늘도 날씨 맑음🌤 오늘은 나고야 항으로 놀러 가는 날이다!
모쩡의 말로, 주말에는 원데이 패스권이 (지하철의 경우) 더 저렴해서 원데이 패스권을 끊고 이동하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해서 나고야 역으로 출발!🚝

후딱 원데이 패스권을 발급받고 나고야 항으로 출발! 원래는 개장시간에 맞춰서 들어가자고 계획을 했으나... 둘 다 밍기적 거리다가 늦게 출발했당🤣

일본에서 지하철은 처음이었는데 뮤스카이 열차랑은 느낌이 달랐다🚇 지하철 타고 가는 길에 옆에 젊은 여자 두 분이 타셨는데, 외국인이라고 못 알아듣는 줄 알고 자리를 왜 저렇게 앉아?? 라면서 대놓고 뭐라고 했다고 한다🤬 우리가 자리를 이상하게 앉은 것도 아니고 본인들 같이 앉고 싶어서 그런 거에 1차 화나고 시끄럽게 떠들어서 2차 화났지만🤬 그래도 금방 털어버리고 수다 떨면서 나고야항 도착✌️

아쿠아리움 들어가기 전에 아침 겸 점심 먹으러 일본식 파스타 먹으러 가까운 가게로 들어갔다! 가게 분위기가 완전 일본 옛날 가게였고, 현지인 어르신들이 많이 오셔서 식사를 하고 계셨다! 완전 현지 분위기로 평화로워서 일본을 더 잘 느낄 수 있었던 것 같다!

열심히 사진 찍고 쉬고 있는데 나온 메뉴🍝 일본 가정식을 먹는 느낌이 들었다. 왼쪽이 토마토게살 파스타고 오른쪽이 일본식 파스타인 앙카케 햄버그 파스타다! 토마토 게살 파스타는 상상 가능한 맛이었고 앙카케 파스타는 후추맛이 강하고 덜 단 데리야끼? 맛이었다!

珈琲物語 · 2 Chome-3-2 Irifune, Minato Ward, Nagoya, Aichi 455-0032 일본

★★★★☆ · 커피숍/커피 전문점

www.google.com

맛있게 점심을 먹구 아쿠아리움으로 바로 들어갔다! 나고야에서 거의 못 봤던 한국인들도 보고 어린이들도 많이 있었다!

들어가자마자 돌고래쇼랑 훈련을 구경할 수 있어서 후다닥 올라가서 자리 잡고 기다렸다! 생각보다 엄청 넓었고 날씨도 좋아서 대기하고 있는 돌고래들을 구경하면서 시작하길 기다렸다😝 돌고래쇼 구경을 잘하고 가까이서 돌고래와 범고래를 구경할 수 있어서 다가가서 구경했다🐬

해양동물을 좋아해서 아쿠아리움에 온 것도 있지만 범고래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서 왔는데 진짜 가까이서 봤다! 사실 동물들은 야생에서 보는 게 좋지만! 범고래는 볼 일이 진짜 없을 것 같아서…ㅎ

만약 나고야 항에 가서 아쿠아리움을 가신다면 범고래 훈련은 좌석에 앉아서 보는 게 더 관람하기 좋을 것 같다!

아 참고로 내년에 출산 예정인 벨루가도 있었다:) 고래 말고도 엄청 커서 정어리 때나 거북이, 상어 등 많은 해양생물을 구경할 수 있으니 완전 추천👍👍

재미있게 구경하고 나고야 푯말? 앞에서 찰칵📸 사진 찍고 일본 여고생들한테 사진도 찍어줬다✌️

다음으로 이동한 장소는 오스상점!
일본에 오면 먹고 싶었던 음식 중 하나인 타코야끼를 먹으러 긴타코 가는 길에 발견한 현지인 맛집! 바로 줄을 섰다!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다😋 파가 송송 썰려있는데, 한국에서 먹던 타코야끼는 진짜 타코야끼가 아니었구나를 깨달았다…😂 만약 다음에 가면 또 갈 것 같은 타코야끼 맛집이었다👍 진짜 오스상점가 간다면 꼭 드셔보시길!!

그다음으로는 원래 가기로 했던 긴타코의 타코야끼도 먹어봐야지! 하면서 바로 주문😝 딱 생각했던 타코야끼 맛이었는데 현지에서 먹으니깐 더 맛있었다! 그리고 겨자 마요네즈?랑 같이 먹었는 데 색다르고 맛있었다👍 하지만 처음 먹은 타코야끼가 진짜 진짜 맛있으니 긴타코 드셔보신 분이면 takosaki 왕추천👍👍👍

타코야끼를 맛있게 먹고 오스 상점을 구경하다 나온 오스칸논!

오스칸논에 핀 벚꽃이 색색이 예쁘게 펴서 사진도 찍고 구경하다 나고야 명물인 츄부전력 미라이 타워로 출발🚉

오스칸논 · 2 Chome-21-47 Osu, Naka Ward, Nagoya, Aichi 460-0011 일본

★★★★☆ · 불교사찰

www.google.com

도착했는데 근처에서 버스킹도 하고 있고 해가 지기 직전이라 분위기가 너무 예뻤다!

미라이 타워를 찍을 때, 팁은 핸드폰을 가로로 두고 파노라마로 찍으면 타워 전체가 찍히면서 예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바로 오른쪽에 있는 관람차 뷰가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하나 남겨봤다📸

미라이 타워 구경을 하고 옆에 있는 돈키호테에 도착해서 아픈 다리를 이끌고 돈키호테에서만 살 수 있는 과자랑 기념품을 샀다! 친구 모쩡의 추천으로 모공을 쪼여주는 마스크팩이랑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은 쿨시트도 구매💸💸💸

그리고 회사에 돌릴 과자도 구매했다! 아무래도 나는 큰손인 것 같아,,,ㅎ 이것저것 사다 보니 약 8만 원 정도 지출,,,ㅎ

출처 : 구글(https://japantravel.navitime.com/ko/area/jp/guide/NTJnews0216-ko/)

나고야 쇼핑을 한 후에 근처 백화점에 들러서 선물할 전병과자도 구매완료👍 이 브랜드도 모쩡이 추천해 줬는데, 진짜 맛있어서 입맛 없으신 우리 외할머니가 무려 3개나 가져가실 정도로 맛있었다! " 사카쿠 소혼포 유카리 "의 센베이 세트였는데, 새우맛이랑 가리비맛 둘 다 괜찮았다! 일본 놀러 왔다가 선물로 사가기 완전 좋음!

츄부전력 미라이 타워 · 3 Chome-6-15先 Nishik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3 일본

★★★★☆ · 관광 명소

www.google.com

돈키호테 나고야사카에점 · 3 Chome-17-15 Nishiki,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3 일본

★★★★☆ · 할인점

MITSUKOSHI Nagoya Sakae Store · 3 Chome-5-1 Sakae,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8 일본

★★★★☆ · 백화점

www.google.com

모든 쇼핑을 마치고 저녁을 먹으러 가는 길! 다리가 너무 아파서 그냥 포기할까 하다가 이왕 온 김에 가자! 해서 도착한 이치란라멘, 8시쯤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ㅠ 한 30분 정도 기다림 끝에 먹는 이치란라멘!! 한국에 생겼을 때 먹어보고 오랜만에 먹는데, 내 입맛이 변해서 그런 건지 나는 잡내가 조금 나서 먹다가 포기했당😂 다음에 먹는다면 풍미를 좀 적게 선택해야겠당!

이치란라멘 · 3 Chome-12-22 Sakae,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8 일본

★★★★☆ · 일본라면 전문식당

www.google.com

라멘을 먹은 후, 입가심을 하기 위해서 아이스크림을 먹으러 왔다! 이치란라멘이랑 가까워서 사 먹기 아주 좋았다! 내가 사 먹은 건 시즌 메뉴인 망고 히비스커스 맛이었는데, 달달상콤해서 맛있었당! 다음에는 다른 맛을 도전해봐야겠옹😆

Blue Seal Ice Cream · 일본 〒460-0008 Aichi, Nagoya, Naka Ward, 栄三丁目13番26号

★★★★☆ · 아이스크림 가게

www.google.com

마지막 코스는 프리쿠라? 찍기! 근처에 있는 게임장 가서 사진 찍었다📸 생각해 보면 한국에서는 동네에서 만나서 인생 네 컷을 같이 찍어본 적이 없어서 이 기회에 찍어서 남겼당! 내가 아닌 느낌의 사진ㅋㅋㅋ 사진까지 찍고 조신히 동네로 출발!

King Joy · 3 Chome-3-32 Sakae, Naka Ward, Nagoya, Aichi 460-0008 일본

★★★★☆ · 전자오락실

www.google.com

마지막날이어서 그런지 너무 아쉬워서 동네 마트 들려서 주전부리 득템하고 돌아가서 한잔하면서 수다 떨다 마무리했다🍺

완전 일본 느낌 낭낭하게 찍혀서 맘에 드는 사진 중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