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뽀슐랭

[뽀슐랭]강서구/가양역 후회없는 직장인 맛집 🍣스시현🍣

by 반비🥰 2024. 4. 15.
반응형

 

오늘은 회사에서 사업 마무리 기념 점심 회식을 했다.

점심 회식으로 갈 곳은 바로바로 "스시현"이라는 일식집이다!!!!

 

 

스시현 : 네이버

방문자리뷰 407 · 블로그리뷰 101

m.place.naver.com

 

저번에 다른 가게에 점심 먹으러 가다가 발견한 골목에 있는 조그마한 초밥집!

뭔가 맛집 스멜이 나서 바로 네이버 지도에 저장저장💕 해뒀는데, 마침 팀에서 점심 회식으로 일식 얘기가 나와서 여기닷!하고 추천한 곳이었다!

 

점심시간에 신나게 걸어서 도착했는데, 오픈이 늦어졌는지 스시현 앞에 사람들이 웨이팅을 하고 있지 뭔가,,,ㅎ 얼떨결에 오픈런을 하고 12시에 후다닥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 완료!

 

 

우리 팀은 오늘의 추천으로 통일해서 주문을 했다!  아무래도 추천이다 보니 더 신선하지 않을까 싶었다!

사장님께서 주문이 밀려있어서 조금 시간이 걸린다는 말씀과 함께 초밥 만들 준비를 하셨다!

 

 

회를 썰어서 준비하시는데 회 두께가 일반 초밥집이랑 비교도 안 될만큼 엄청 두꺼웠다👍

완전 기대 뿜뿜🥰 회를 준비하실때도 회 끝에 상태가 안 좋은 것들은 과감하게 버리시는 걸 보고 여기는 인생맛집이 되겠구나 싶었다,,

 

 

기다림 끝에 영롱한 초밥 등장🍣

회가 엄청 두꺼워서 1차 감동🥹 너무 맛있어서 2차 감동이었다🥹

 

맛있게 먹고 있는데 사장님께서 우니를 서비스로 주셔서 초밥에 얻어서 같이 먹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극찬하면서 먹었다😆 또, 다른 초밥집보다 밥 양이 많지 않았는데, 회가 두꺼워서 그런지 7조각 먹고 너무 배불러서 나머지는 회만 먹었다😂 다음에 또 가게 되면 밥 양을 적게 부탁드려야겠다!

 

진짜 진짜 맛있게 먹고 팀원들끼리 이거 우리끼리 알고 싶은 맛집이니깐 블로그도 올리지 말라고 했다는ㅋㅋㅋ

다음에 친구 놀러 오면 여기서 먹어야겠다😊


 

 


 

반응형